이 곳은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시스템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은 것 같았다. 일단 위에 적은 것처럼 단점이 너무 큰 단점이라.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여 마사지 시작 전 갈증을 해소할 수 있고 마사지 완료 후에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제공해줍니다. 마사지는 전신, 발, 허브, 타이 마사지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정해진 모든 마사지가 종료되면 간단한 샤워 후 다시 환복하며 모든 과정이 마무리 됩니다. 비용은 현금이나 카드로 지불 할 수 있으며 필수는 아니지만 만족도에 따라 적정한 수준의 팁을 제공하셔도 됩니다.
만약 질병이나 부상이 있는 경우라면 예약 과정에서 꼭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특히 마사지 오일이나 허브, 로션 등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거나 피부 민감성이 있는 경우라면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원래 마사지 스파샵이라는게요. 배정되는 테라피스트에 따라 달라서요. 같은 곳이라도 누가 케미가 맞는지에 따라서 복불복인데요. 여긴 같이 간 친구들 셋 다 다 좋았다고 해서요.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호치민 마사지 뿐만 아니라 관광지, 맛집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사장님이 한국분이시며 직원 중에도 website 한국어 능통자가 있기 때문에 원활하게 소통을 이어 나갈 수 있으며 중간 중간 마사지 강도와 스톤의 온도 정도를 세심하게 체크해주기 때문에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비엔동 마사지는 마사지와 아가씨도 괜찮지만 목욕탕, 족욕, 습식, 건식 사우나 시설을
하지만 현지인 위주로 영업하는 호치민 로컬 마사지의 경우 퀄리티가 심각하게 떨어질 수 있어 가급적 피하시기를 추천해 드린다고 합니다.